★★★★★ 5.0

찝힌 용코 재수술 했어요

| | 20
9년전 코수술을 했었는데 코가 약간 찝힌 느낌이고 너무 수술한 느낌이 많이 나서 조금 더 높지만 자연스러운 직반으로 라인을 바꾸고 싶었어요
자려한느낌 잘 빼는 병원으로 알아 봤고 심정환원장님 후기가 가장 제가 선호하는 스타일과 맞아 발품갔습니다.

코 맛집으로 소문난 병원이라 그런지 병원에는 꽤 사람이 있었지만 전체 적으로 조용한 분위기라서 대형 병원 같은 복잡한 느낌은 없었습니다.
먼저 병원의 첫 느낌은 개원한지 얼마안되서 전체적으로 인테리어는 깔 끔했고 실장님들 간호선생님들 모두 친절하셔서 좋았습니다.
다만 성수기라 어쩔 수 없이 발생되는 대기시간은 감안하고 가야 될 것 같았습니다ㅠ
그래도 전화로 사전에 상담 시간에 대해 미리 안내해주셔서 전 다음 스케줄에 지장 없이 상담 다녀왔습니다ㅎㅎ

오히려 예상시간보다 빨리 끝났습니당! 원장님 상담때는 가능한 부분 어려운 부분 불필요한 멘트없이 간략하게 팩트만 딱 말씀해 주셔서 오히려 좋았고
다정하고 차분하게 그림을 그리면서 말씀해주셔서 저도 같이 수술에대한 이해도가 높아져 믿음직스러웠습니다.

실장님께서도 역시 수술에 대한 이해도가 높으셔서인지 잘 설명해주셔서 좋았습니다.

수술 후 2주차인 지금은 불편한 부분 없이 잘 지내고 있습니다.
성수기라 아무래도 바쁘실텐데 선생님들께서도 치료 갈때마다 매번 친절 하게 안내해 주셔서 감사합니다.

수술 전 사진